[심즈4 플레이] 술라니의 아만다 - 3. 아만다의 휴일

2020. 9. 29. 21:43

오랜만에 돌아온 술라니의 아만다 일지!

 

 

아침부터 화장을 분주하게 하는 아만다

 

 

오늘은 휴일이에요! 하지만 환경 보호 연구는 하루도 쉴 수 없죠!!! 대신 옷만 조금 색다르게 입혀줬어요.

 

 

근데 재미가 너무 많이 떨어져서 심즈 한 번 돌려주고...!

 

 

왜 화장실에서 자꾸 요리를...? 이거 오류인 것 같아요ㅠ 바로 옆에 카운터가 있는데...

 

 

어쨌든 맛있게 먹어요ㅎㅎ

 

 

발굴해서 보석이 나오면 돈이 쏠쏠하더라구요.

 

 

지금까지 모았던 표본으로 연구를 하는 것 같아요. 5번 했는데 3번은 실패....

 

 

쏴-아-!

 

ㅠㅠㅠㅠㅠ귀여워귀여워
ㅋㅋㅋㅋ귀엽지 않나요

 

앞으로 환경 보호를 하는 데 힘써야겠어요...!

 

그냥 이뻐서 찍어봤어요....!

 

마지막으로 환경 보호 연구를 해주고

 

 

코 잠자리에 듭니다! 휴일인데 쉬지도 못하고ㅎㅎ 유저 때문에 아만다만 고생이네요.

 

 

한 개는 지난번에, 한 개는 오늘 얻은 개구리. 눈도 깜빡거려요ㅋㅋ 교배? 시켜서 새 종을 만들어 볼 예정.

 

오늘 얻은 보석, 연구자료와 수확한 파인애플

 

다음 일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