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플레이] 술라니의 아만다 - 4. 아만다가 출근하면 유저는 뭘 하지

2020. 10. 6. 17:19

안녕하세요, 가람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폭우가 쏟아졌어요. 원래 술라니가 대체로 날씨가 좋기도 하고, 제가 rainless모드를 깔아둬서 비가 자주 안 오기 때문에 오랜만에 비는 반갑네요. 비 때문에 없었던 우산꽂이를 놔줬어요.

아만다가 일어날 때쯤 되니 얕게 내리기 시작하네요.

오늘 아침은 요거트에요. 딸기 요거트 맛있겠당

밥 다 먹었을 때쯤 승진했다고 연락이 오더라구요. 그렇게 열심히 했으니 뭐... 심세계에선 놀랄 일도 아닌데요.

그래도 기분이 좋은 듯한 아만다.

오늘은 출근하는 날이에요. 노란 우산 참 예쁘다><

이 사진 너무 이뻐서 보정했거든요. 프로필에 올리려구요!

포토샵으로 톤만 밝힌 보정본... 달가람은 보정을 참 못합니다.

근데 아만다가 출근을 해버려서.. 유저가 할 게 없어요!

일단은 인어들 쪽에 왔긴 한데, 대책을 마련하려구요. 곧 펫츠 사서 반려동물 하나 집에 들일 거긴 한데, 계속 동물만 관찰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래서 아이디어를 하나 냈습니다. 이따가 다음 일지 예고에서 확인하세요.

이쪽이 공주 날라. 아까는 여왕님 델리아입니다. 이 둘 프로필도 이미 만들어 놔서 제가 심즈 켜기 귀찮을 때 비축분으로 쓰일 거에요ㅎㅎㅎㅎㅎㅎ 하하하ㅏ..

날라가 물에 막 들어왔는데 학교에 늦었다는 알림이 뜨더라구요. 근데 그 옷 입고 학교 갈 건 아니지...? ^^

공주 체면이 말이 아니네요. 평상복인 정식 의상을 입혀줬어요.

딸이 학교 가건 말건 수영하는 델리아...

인어니까 익사하진 않지만... 비 오는데 수영하니까 추울 것 같아서 인어의 힘으로 날씨를 바꾸기로 했어요!

부-우-----

날씨가 맑아져서인지 기세등등한 델리아.

델리아 플레이.... 재미없다...

인어 지느러미도 예뻐서 만들 때나 처음 플레이해서 수영 시키면 와! 우와! 이러고 재밌긴 한데 금방 재미가 없어져요ㅋㅋㅋ 능력도 없고! 인어 아가가 태어나면 얼굴이 사라지고 틀니만 남는 오류가 생겨요. 또 청소년 인어(날라)는 자꾸 엄청 말라지는 오류가 있더라구요. 돌고래랑 인어 상호작용도 많지도 않아요. 이래서 제가 인어플을 안합니다....

어쨌든 저는 아일라와 함께 술라니의 아만다 5화로 돌아올게요!

 

다음 일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