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플레이] 술라니의 아만다 - 6. 아만다와 아일라

2020. 10. 14. 00:19

오늘은 아일라 플레이!

저는 원래 이런 플레이 좋아해서... 최근에 에코라이프 살까도 고민했네요. 안사안사

집은 살-짝 리모델링 해줬어요. 지하고 조명 설치가 안 되어서 어두워요.

바깥에는 장작을 놔줬어요.

요거 한번도 안 써먹어봤는데 이렇게 써먹네요. 그림 기술도 올리고 얼마나 조은지><

잘 보면 아만다네 집과 아일라네 집을 찾을 수 있어요. 귀찮아서 표시 안했지만 어쨌든 연기 나는 쪽 근처의 노란 지붕 집이 아만다네, 또 오른쪽 아래 표류된 배 모양 집이 아일라네입니다.

아일라는 비록 환경보호론자는 아니지만 빨리 술라니가 깨끗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쓰레기 줍고 있어요. 그리고 TMI이긴 한데 심즈 플레이할때 이어폰이나 헤드셋으로 꼭 하세요! 술라니에서 수영하는데 무슨 ASMR인줄.... 저는 원래 심즈 오브젝트 소리 정말 좋아하거든요.

정말 아만다 이것이.... 쓰레기는 안줍고 컴퓨터하냐! 빨리 무아펠람이 깨끗해져야 술라니의 아만다 시리즈도 끝날 거 아니야.. 이러다 정말 안 끝나겠다구요...

친구 있으니까 너무 좋다.

전기 없어도 할 수 있는 요리가 토마토 스프더라구요. 차가운 토마토 스프인가 봐요.

아유 참>< 진작 만들어줄걸

선물로 아까 아만다가 읽던 책을 줬는데 안 좋아하더군요...

아만다 잘가렴!

너무 늦어서 자야겠어요!

요렇게 5편에서 그린 그림도 걸어줬어요.

아일라는 자러 갑니다! 잠옷 참 이쁘넹

 

다음 일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