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플레이] 술라니의 아만다 - 1. 술라니의 화산 아래

2020. 9. 24. 16:26

안녕하세요! 가람입니다. 첫 번째 플레이로 돌아왔어요 :)

 

사실 가족플레이를 하고 있는 중인 스탈링 가도 있는데 갑자기 무아펠람의 환경지킴이? 플레이를 해보고 싶어서 만든 심이 아만다랍니다. 청년이고 원래 인어였는데 인어는 다른 아이들도 있어서 인어특성을 삭제했어요. 아만다의 자세한 프로필은 며칠 내로 만들어서 올릴 예정입니다.

 

 

이 심이 아만다에요>< 잘 안 보이지만 초록 눈동자입니다.

 

귀엽다><

 

이때 인어였어서 돌고래랑 잘 노는 거에요ㅋㅋㅋ

 

 

돌고래 묘기 처음봤어요! 아일랜드 산 지 꽤 됐는데..ㅋㅋㅋ 인어플레이가 그렇게 재밌진 않아서 많이 안했더니...

 

그런데!!! 여기까지 플레이했는데 저장을 안하고 껐어요ㅠ 그래서 이번 세이브를 날린... 다행히 아만다는 갤러리에 저장해둬서 인어특성 빼고 환경보호가로 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니까 여기부터 진짜 일지에요ㅎㅎ

 

 

화산 바로 옆에 있는 집을 리모델링해줬어요. 리모델링한 집은 다음 일지에서!

 

 

조사하는 중이에요. 태블릿 사준 적 없는데ㅋㅋㅋ

 

 

술라니 풍경 너무 이쁘죠...

 

 

빨리 무아펠람이 깨끗해지길 바래요.

 

 

이런 옷 입은 심들이 다니길래 뭐지? 했는데 환경운동가들이더라구요.

 

 

녹조를 조사하는 중.

 

 

다시 화산 옆의 집으로 갑니다ㅋㅋㅋ

 

 

화장실... 좀 신경써서 꾸며줬는데ㅋㅋㅋ 그래도 벽이 허전하군요 생각해보니 수건을 안 걸었어요

 

난 너무 예쁜 것 같아
그렇죠 여러분
어떻게 이렇게 완벽하게 생길 수가!!!!

 

어쨌든 오늘 일지는 여기서 마칠게요! 다음 일지도 술라니의 아만다가 될 예정입니다>< 그럼 다음 일지에서 만나요!

 

 

다음 일지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