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10. 막내들 셋이 자랐어요🎉

2021. 2. 16. 17:14

니아 예쁘다

앗... 특성 채식주의자 걸려버림. 밥먹일때 신경써야돼서 싫은데ㅠㅠ 참고로 특성(주사위)과 야망(랜덤 사이트 사용)은 랜덤입니다.

니아는 이렇게 성장했습니다. 분명히 녹턴이도 찍은것같은데 없더라구요...? 프로필에서나 보셔야겠어요ㅋㅋ

노라 수입도 작지만 꾸준히 들어오고있어요. 학생인데 이렇게 돈을 번다는 게 기특합니다.

그리고 녹턴이는 미치광이 특성이 있어요...

이게 다 녹턴이 어린이 때 만든 거라는 사실ㅋㅋㅋ 창의력 올릴려고 엄청 만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읽으셨나요? 그거 읽을 때 많이 느낀게 늙거나 어린 거나 비슷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새근새근 잠든 가이 얼굴 보니까 괜히 짠하네요.

니아가 너무 예쁘게 성장했어요! 인게임에서 생각보다 더 예뻐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지지야 지지

노을이 목욕은 니아가 해줍니다.

아쉽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네요.

여전히 귀엽다ㅎㅎ

가브리엘라는 야망 달성했는데 보상 특성이 생각보다 별로였어요ㅋㅋㅋ

확실히 성견이 되니까 놀아주기가 벅차더라구요. 다행히 애들 학교 가고 가브리엘라 출근했을 때 시간 많은 가이가 집안일하다가도 틈틈히 놀아줬습니다. 집에 정원? 갑자기 단어가 생각이 안 나네ㅋㅋ 마당! 마당이 있어서 개 키우기에 적합한 것 같아요. 니콜이랑 노라 아파트로 가면 고양이나 소형견 키울 생각이에요.

브린들턴 베이에서 강아지들이 좋아한다는 부지에 와봤어요. 음... 브린들턴에서 제일 안예쁜 부지를 고른 것 같기는 한데ㅋㅋ 실제로 있을 것 같은 그런 곳이었어요. 다만 배타는 쪽이 조금 허술해서 대충 만들었나? 이런 생각이 들었답니다ㅠ

오류ㅜ.ㅜ

너무 예뻐요ㅠㅠ 오류만 아니면요. 멀리 보이는 항구까지 너무너무 예쁜것같아요.

이번 화 마무리하고, 11화로 돌아올게요ㅎㅎ 니콜 노라 성장하려면 이제 (심즈시간으로)일주일 정도 남았을거에요! 가이랑 가브리엘라는 기본수명 남아있는건 5,6일정도인데 노령으로 죽는건 심마다 다르니까 오래 살면 10일? 15일 정도 살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니콜이랑 노라가 성장하면 바로 2세대로 넘어가는 거니까, 가이랑 가브리엘라는 BFF네 집으로 가족에서 분리해서 이사를 해줄 거고, 니아랑 녹턴이는 빨리 연인을 만들어서 그 연인 집에 꽂아줄 거에요. 노을이는 BFF네 쪽에 보낼까 니아, 녹턴이네 중에 하나에 보낼까 생각중이에요. 니콜이랑 노라가 키우면 좋겠지만 아파트에서 대형견은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우리 노을이 보고싶을거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