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11. 리마인드 웨딩🤵🏻👰🏻

2021. 3. 3. 19:14

오랜만에 그린 가족 플레이를 해봤어요 :)

ㅜㅜ 벌써 가니 가브리엘라...? 곧 가이의 죽음 알림도 떴답니다...

이번에 새로 업뎃된 화병인데 맘에 들어요!

요리가 추가된 것도 좋네요(사실 더 큰 볼륨의 선물을 원하긴 했지만...). 원래 심즈 요리를 워낙 좋아하거든요. 최근에 SCCO 모드를 지우긴 했지만 원래 ICEMUNMUN님 커스텀요리도 썼었구요.(여기에 정신팔려서 버터 '치킨'이라는 것도, 니아가 채식주의자라는 것도 까먹었습니다..

보고 깜짝 놀라서 제육볶음인가? 했어요ㅋㅋㅋ 제육볶음이랑 똑같지 않나요? 아님 마파두부

네? 머..머라구요?

우리 녹턴이가 C등급 고딩이라니.. 믿을 수 없어..

하아...ㅠㅠ

공부 잘하는 의사 될 큰누나는 노을이랑 노는중

산책 나왔는데 연꽃이 너무 예뻤어요!

시키지 않아도 공원에서 숙제

그리고 채식주의자인 니아는 울면서 밥을 먹어요... 니아 미안..

그리고 리마인드 웨딩을 해주기로 했어요! 죽음 알림이 떠서 슬픈 마음에... 노을도 너무 예쁘죠.

-우리가 벌써 87(가브리엘라는 88)이라니... 믿을 수가 없네요.

1세대 가이&가브리엘라 부부가 죽는 날까지 행복하기를.

 

이제 1세대가 얼마 안 남았네요(월요일 첫째 쌍둥이들 생일). 저는 한글챌린지 1세대 마지막 편인 12화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