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7. 클레이같은 심 아기🍼

2021. 2. 3. 00:27

나무 : 왜이러세요 아버님;;

레몬 나무랑 대화하는 가이로 시작

아가 보러 썸머네 집에 들렸습니다! 애들이랑 가브리엘라는 학교, 직장 가고 없어서 가이 혼자 지루해서 왔어요ㅋㅋ

가이는 쌍둥이들 어린 시절이 생각날 것 같아요ㅎㅎ 넷 다 거의 가이 혼자 키웠으니까요.

또, 또저런다 또... 이해해주세요^^

레몬을 하나 따서 먹어볼까요?

01234

아우셔

어유 진짜 위험하게 논다

아고 아고 떨어질 줄 알았어

그래도 위험하게 놀겠답니다

노라는 요즘 글쓰기 스킬을 올리는 중입니다! 부업으로 니콜인 태블릿 그림? 을, 노라는 작가를 시킬 생각이에요.

마지막 뭐람ㅋㅋㅋ 이번 업데이트 꽤 마음에 듭니다 근데 진짜 버그 많아졌고 게임 느려진 게 함정

니콜, 노라의 친구가 찾아왔습니다! 표정이 조금 부루퉁해보이네요ㅋㅋ

괜찮나 싶더니...

...!

안녕, 너 야구 좋아하니?
아, 컴퓨터 너무 많이 하면 안 된다!
진짜 이 아저씨 왜 이래...

다들 공부하는 가족

그리고 그 속에서 TV보러 온 니콜이ㅋㅋㅋ

같이 공부하는 첫째 쌍둥이들 보면서 오늘 일지 마칠게요! 아 이번에 CC정리하는데 교복 상의 삭제했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