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6. 또 한 번의 생일🎂

2021. 1. 29. 22:10

성장하고 나서 바로 고등학교 숙제를 하는 노라. 유저보다 낫구나.

니콜인 운동도 열심히 합니다! 둘 다 몸매 성형 없이 날씬하고 근육이 많게 태어난 복 받은 심이랍니다. 계속 유지하기 위해 운동도 꾸준히 시킬 예정이에요. 건강은 중요하니까요.


생얼로 모닝 독서 중인 노라

니아ㅋㅋㅋㅋ 진짜 귀엽다. 오늘 학교 가서 잔뜩 훔쳐 오렴. 요즘은 45원짜리 책도 막 훔쳐 와서 즐겁습니다.

고등학교 교복은 흰 셔츠에 각자의 메인 색깔 치마or바지입니다.

레몬 나무가 쑥쑥 커서 화장실 벽을 뚫었어요ㅋㅋ

다같이 공부하는 걸 보니 뿌듯하네요.

그림 레벨 9! 죽기 전에 충분히 10 찍겠네요.

그리고 드디어, 두 부부의 생일 알림이 떴습니다.

아이들은 학교에 가서 한 시간 늦게 출근하는 가브리엘라와 가이가 단촐한 생일 축하를 하고 있어요.

할머니 가브리엘라는 이렇게 여전히 예쁘답니다. 피부가 너무 탱탱해서 스킨을 빼줘야겠어요ㅋㅋㅋ

가이도 후~

옆에 걸린 중년 때 모습에 대비되네요. 이제 가이도 할아버지입니다.

둘다 스킨 빼줬습니다. 이제는 꽃중년도 아니고 꽃장년이네요ㅎㅎ

아내가 출근하고 혼자 남은 가이는 혼자만이라도 마늘 국수를 해서 축하합니다.

자기에 대해 생각하는 걸 보니 아무래도 이젠 노인이구나, 하는 생각을 하는 거겠죠?

허리를 굽히고 다니는 걸 보니 안쓰럽네요.

 

짧았던 이번 화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7화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