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3. 늦은 집들이🏡

2021. 1. 18. 23:50

오늘은 먼저, 집을 좀 보여드리고 시작하려구요!

집 전체 모습입니다. 윌로우 크릭 코트야드 레인 강가의 보금자리(기본집)를 살짝 개조해서 살고 있어요. 근데 집 크기랑 이것저것 물건들만 달라졌지 외관은 똑같은 것 같아요.

옛날에는 윌로우 크릭 파운더리 코브 BFF네 근처 스트림렛 싱글에 살았었는데, 막내 쌍둥이들이 유아가 되면서 한계야.. 라고 느껴서ㅋㅋ 집 큰 데로 이사왔어요. 이곳 코트야드 레인에는 기본심인 팬케이크 가족이 살고 있답니다. 저기 살짝 보이는 바로 옆집이 팬케이크네에요.

여기는 집 정문이고, 옆에 있는 건 사과나무랍니다. 게임 시작을 봄으로 해서, 옛날 집에서 낚시로 얻은 사과 한 개를 키운 거에요(집안일, 요리, 양봉, 원예, 육아 등은 남편인 가이가 합니다). 아직 가을이 아니라서 열매는 안 열렸어요. 애들 죽기 전에 사과를 먹어볼 수는 있을지 모르겠어요. 곧 노인이야ㅠㅠ 우리 애들이

짠! 주방 겸 식당이고요, 작은 문은 화장실입니다. 가이는 한쪽에서 요리하는 중이고 막 성장한 막내 쌍둥이들 뒷모습도 보이죠ㅎ

이제 여기가 거실입니다. 잘 찍질 못했어요ㅠ 그래도 저거 뭐더라? 한 층 내려가 있는 것 덕분에 많이 안 꾸몄는데도 분위기가 있어요.

여기는 바로 막내 OF 막내인 그린 녹턴의 방입니다(초록 머리 남자아이)

여기가 누나 셋(니콜-단발. 노라-장발. 니아-금발)의 방입니다. 보이는 건 실험대, 그림그리는 곳, 노라의 침대와 책상(흰색), 니콜의 책상입니다(검은색) 근처에 있는 미술품들은 각자가 만든 거에요.

왼쪽부터 니콜 침대, 막내 쌍둥이들 중 누나인 니아의 침대입니다. 언니들 쪽은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서 화려한데 니아랑 녹턴 쪽은 초라하죠. 뭐... 막 어린이 된 거니까요. 앞으로 스카우트 하면서 채워나가겠죠?

그리고 니아한테 미안하긴 한데.. 방에 자리가 없어서 니아 책상은 없어요ㅋㅋ

여기가 2층입니다. 부부가 머무는 방과 화장실인데, 뭐 딱히 볼 건 없어요ㅋㅋ

생일케이크 먹는 녹턴이. 맛있어보이는데 품질이 나쁨이더라구요.

오늘 성장해서 학교 안 간 아이들은 미리 숙제를... 역시 K-심즈는 공부뿐이야ㅋㅋ 스카웃에 공부에 심들까지 엄청 열심히 안 살면 답답함

니아같은 경우는 컨셉을 하늘색 공주로 잡아서 나오는 옷들의 대부분이 하늘색+나풀나풀 원피스일 거에요. 솔직히 원피스가 입히기 쉬워서 그런 건 맞...습니다

얼마전에 양봉을 해보려고 두개정도 놔봤는데, 음... 잘되어 가진 않나 보네요.

녹턴은 지저분함 특성 때문에 예의가 꽝이라서ㅠ 열심히 수저를 놓아야 하는 처지입니다

니아는 스카우트 대신, 모드로 받은 문예부인가?에 들어서 책읽고 있어요. 소설이나 시도 써야 하더라구요.

니콜이는 스카우트 선행 배지를 받기 위해 별로 차지도 않은 쓰레기통 비우기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아니 근데ㅠ 불이 나버렸어요. 스프링클러도 작동하고 소방관을 빨리 불러서 다행히 집안이 거덜나진 않았네요.

침대 밑 몬스터가 나와서 가브리엘라를 불렀어요. 중간 사진 완전 엄마 빨리요 빨리!! 이러는 것 같지 않나요?

이렇게 보니까 니아 피부가 좀 더 까만 게 보이시나요? 다른 아이들은 엄마피부&아빠머리 이렇게 닮았는데 니아는 아빠피부&엄마머리 이렇게 닮았어요. 가이 피부가 까만편이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하얀 교복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유아들이 다 크니까 가이는 할 일이 없어요. 시간도 많고.. 근데 쓸쓸하긴 하고..ㅋㅋㅋ

예전엔 애들 보랴 원예하랴 집안일하랴 교육시키랴 진짜 바빴는데, 이젠 한가로울 수준이네요.

옛날에 돈이 없을 신혼 시기에는 가이가 발굴하고 낚시해서 한푼 두푼 모으기도 했어요. 물론 가브리엘라의 그림이 거의 다하긴 했지만ㅎㅎ

ㅇㄴ 근데 뭐라고?? 애?? 네명이면 충분하지 않나요? 지금도 엄청 힘든데ㅋㅋ 한가하니까 괜히 육아하고 싶구나 우리 가이~ㅎㅎㅎㅎㅎ 다음 가주도 살아야죠.. 다음 가주는 샌미슈노 가서 살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도시 집값도 비싼데...

가이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나왔어요. 옆에는 전 이웃이었던 BFF의.. 누구더라? 유일한 남심입니다, 어쨌든 스킨 씌우니까 애가 달라졌어요ㅋㅋㅋ

우아!! 울 가브리엘라 승진했다.. 많이 올라왔어요.

ㅋㅋㅋ니아 절도벽 특성 어쩔거야ㅋㅋ 그냥 도둑으로 확 키워버릴까요?ㅋㅋㅋ

땡볕에서 숙제... 근데 오늘 색감 너무 좋다...

와 색감 진짜 예뻐요!! 특히 니아랑 진짜 잘 어울리네요

재밌게 노는 니콜이 보면서 오늘 마칠게요!

프로필 만들어야 하는데... ㅋㅋㅋ 예쁘게 만들고 싶어서 다양하게 사진도 찍고, 디자인도 생각하고 있답니다. 연출이나 컴퓨터 디자인에 흥미가 있어서 더 공부해보고 싶어요! 포토샵을 열심히 뚜들겨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