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1. 그린 가족과의 시작💚

2021. 1. 15. 15:29

이건 뭐지?

심좋날 카페에도 투척했던 짤.jpg

막내 쌍둥이(니아&녹턴) 성장 오류 짤이랍니다

왼쪽부터 장발 그린 노라, 갈색머리는 놀러온 친구, 단발 그린 니콜입니다.

사실 이 가족은 부부 둘(그린 피터, 그린 가브리엘라) - 첫째 쌍둥이들(그린 니콜(언니)-그린 노라(동생))- 막내 쌍둥이들(그린 니아(누나)-그린 녹턴(막내))로 이루어졌답니다ㅋㅋ

그네 타고 있는 노라와, 밀어주는 (전 왕건챌 그린 피터였던) 그린 가이입니다. 부녀관계에요.

니콜이 있잖아요~ 오늘 시험에서 수학 성적이~
비오는데도 같이 그네 타면서 얘기 들어주는 아빠

좋겠다.

시끄러운 막내 쌍둥이들 사이에서 스카우트 배지 얻으려고 그림 그리는 중. 요즘 제가 스카우트 배지 수집에 빠져서ㅋㅋ

이거 마리가 직장에서 받아온 화병이에요(화가 직업군). 그림 한 점 값이라 비싸요ㄷㄷ 약간 반고흐 해바라기 느낌

니콜이 것들이에요. 출생증명서, 그린 것들, 스카우트 트로피.

로맨스 축제에서 그림 그리는 가브리엘라. 원래는 베이지 마리였던 심입니다.

오늘 결투의 날이라서ㅋㅋ 싸우는 거 아님!

제 심즈 노래방 애창곡인 떨리지만 괜찮아를 부르고 있어요. 나중에 친구들 사이에서 안 밀리려면 노래방도 조기교육이 필수입니다.

이거 분명히 니콜이가 노라한테 뭐라 한 거에요(니콜:단발) 사악함 특성 있어서 맨날 노라 놀려요!!

바로 이분

자세히 안 봤었는데 꽃이 안에 있어요... 너무 예쁘다. 한 번 마셔 보고 싶어요.

ㅜ앙ㅠㅠ 내가 그 마음 알지 알아

뒷태 귀엽다.. 이 잠옷 진짜X1000000 귀엽습니다.

사악함 특성이 있어서... 가끔 이래도 우리 니콜이 이해해주세요.. 

너무 예뻐서ㅋㅋ 애들 크는 게 진짜 한순간이군요... 작은집에서 엉덩이 흔들고 춤추던 게 엊그제 같은데(흑

아이구 이뻐라

어렸을 때는 니콜일 더 챙겼던 것 같은데 요즘은 자꾸 노라를 찍게 되네요. 더 정이 간달까

살인적인 귀여움
살인적인 귀여움x2

아우 귀여워ㅠ 초록머리가 막내 of 막내 녹턴이고, 이집 남매 중 유일하게 가브리엘라의 노란 머리를 닮은 아이가 막내 쌍둥이 중의 누나, 니아입니다.

쌍둥이는 이런 점이 귀엽다구요... 같은 생각 하는 거... 시키지도 않았는데 같이 자러 가는거...

니아가 밤에 악몽 꿨다고 깼어요. 니아 방에는 니콜이랑 노라가 있는데, 니아는 항상 큰언니인 니콜을 깨우더라구요.

그래도 나는 애들 크면 막 화보도 찍고 이것저것 꾸며주고 싶어서 못 기다리겠는걸...

ㅜㅜ

그래도 가브리엘라는 슬픈가 봐요.

ㅋㅋㅋㅋ아빠 알몸 보고 놀란 쌍둥이. 내가 들어가지 말라니까 자유의지로 들어가서 보고 난리야!! ㅋㅋ

미술? 야망 달성 조건 중에 미술관 오기가 있어서 가브리엘라 혼자 데려와봤어요.

진짜 오랜만에 즐기는 혼자의 시간

첫째 쌍둥이들이 둘다 A로 진급해왔어요! 사실 육아팩 사고 나서 오륜지 뭔지 한번도 프로젝트 과제를 받아온 적이 없어서 빨리 받아오면 좋겠어요ㅠ 정말 왜지... 사실 그것때문에 육아팩 산것도 있는데

아까 욕해서 생각의자에 앉아 있는 노라.. 사악한 건 니콜인데ㅋㅋ? 노라가 아마 요즘 공부 열심히 하느라 재미 욕구 떨어지고, 긴장해서 그런 것 같아요ㅋㅋ 표정 시강

프로필도, 2편도 빨리 준비해 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