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2. 막내 쌍둥이들👶🏻👶🏻의 성장, 성공적

2021. 1. 17. 12:12

야식 냠냠

아니-- 여섯 식구가 써서 그런지(실제로는 유아는 사용 불가하니까 네 명인데) 물건이 엄청 잘 고장나요.

오늘은 사복 입고 학교 가는 날. 요즘은 사복데이도 있더라구요. 니콜 옷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옷이에요. 니콜이랑도 엄청 잘 어울리구요.

가브리엘라는 요즘 시간만 나면 자유의지로 농구하러 가더라구요. 아무래도 젊을 때보다 살이 많이 쪄서 스스로 운동을 하려고 그러는 것 같아요.

가이 운동은 제가 시키고 있습니다! ㅋㅋㅋ 애들이 실수로 중년으로 시작해버려서 얼마 안 있으면 노인이에요...

그래서 가족 사진도 찍어줬어요. 오른쪽은 원본 가족사진입니다. 오랜만에 포토샵 좀 뚜들겨서 액자 리컬러도 해봤어요.

A등급 초등학생인데다가 니콜은 노라보다 공부를 잘해서 숙제를 빠르게 해치우는 게 되더라구요. 아니 근데 프로젝트 과제 언제 갖고오냐고!!! 이제 얘네 성장도 얼마 안 남았는데... 아진짜

애들 방이 조금씩 차 가는 모습을 보니까 뭔가 뿌듯.. 아련...

니아는 반항적이라고 혼나는 중이에요. 사실 반항적이다기보단 니아랑 가이랑 사이가 좀 안 좋아요. 예전에 한 번 따끔하게 혼난 적이 있어서 (니아가) 상처받은 감정을 가지고 있거든요.

이제 니아&녹턴 막내들이 성장합니다.

그래도 가이 표정 풀어지는 거 보세요.

니아의 마지막 유아 모습입니다. 니아야 믿는다! 어렸을 때도 예뻤으니까요 뭐... 니아는 별로 걱정 안 돼요.

녹턴이도 성장!

녹턴이의 마지막 유아 모습입니다. 솔직히 녹턴이는 쪼..금 걱정되긴 했어요.

ㅋㅋㅋ짱구눈썹은 그렇다치고 머리가 곱슬곱슬한게 딱 아빠 재질이자나??ㅋㅋㅋ 어떻게 머릿결도 아빠를 닮냐

니아의 비포 애프터. 얼굴은 하~나도 안 고치고 스킨, 눈썹 이런것만 해줬어요. 약간 공주 느낌으로 했어요ㅋㅋ 잘 어울리기도 하고.

근데 특성 절도벽....ㅠ

녹턴은 비포 애프터를 못 찍었어요! (성형X) 근데 얘도 생각 외로 엄청 잘생긴거에요! 머리는 아빠 닮은 느낌이라 그냥 뒀습니다. 약간 제 종이남친 1호였던 카제하야 느낌이에요. 우등생이고 운동도 잘하고 성격도 젠틀한 그런... 상큼한 아이ㅋㅋㅋ 근데 본인 콤플렉스는 곱슬곱슬한 머리! 이런 느낌

사실 니콜이가 첫째이기도 하고, 얼굴도 노라보다 예뻐요. 기술 레벨도 되게 높고요. 사악함 특성이 있어서 인성? 인가 그 육아일기에 추가되는 청소년&어린이 인성 쪽이 좀 안 좋긴 하지만.. 그래서 니콜이를 다음 대 주인공으로 할까 했는데, 막내 쌍둥이들이 다 너무 이뻐서 누굴 해야 할지... (사실 니아는 절도벽, 녹턴은 지저분함이라는 결점이 있지만..ㅎㅎㅎㅎ

 

악 빨리 프로필을 준비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