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12. 1세대 끄읕!😭

2021. 3. 5. 23:39

이제 열심히 그림만 그리며 살아온 가브리엘라도 거의 죽을 때가 되었으니..

그림을 그려서 더 혹사시킵니다^^ 써먹을 수 있는 건 다 써먹자는 주의가 뼈에 새겨져있어서... 어쩔수없음ㅋㅋㅋ 아니 돈이 없어요ㅠㅠ 1세대동안 엄청 열심히 절약하고 모았는데..

노라 또한 제 혹사의 결과로 3번째 책을 출간했어요. 웃어 노라야~ 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휴식을 가지는 노라입니다.

벌써 사진이 이렇게 많아졌네요 :) 시원섭섭해요..ㅠㅠ

아까 쉬한데 가서 놀고있는 노을이ㅠㅠ 씻겨야겠어요

근데 가브리엘라, 혹시 녹턴이 C등급 고딩인 거 알고 있었던 걸까요? 역시 엄마들은 다 아는 건가...ㅋㅋㅋ(11화 참고)

목욕 시키고 나서 청소하려고 보니까 완벽하게 광내기가 있었어요. 완벽주의자 특성이 있어서 그런듯.

니콜이도 안 놀고 열심히 돈버는 중

이번 그림 넘 예쁘죠ㅠㅠ

노라의 네 번째 책은 각본입니다. 함께 놀았던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쓰겠죠?ㅋㅋ

노을이가 아파서 동물병원에 가려구요.

오전 5시였는데 의사들이 와있었어요ㅋㅋㅋㅋ 불쌍타

접수부터 합니다.

우리 노을이 잘 봐주세요 빨간머리 의사쌤ㅠㅠ

심한 반항염! 이래요. 솔직히 말하면 깔때기 쓴 걸 보고싶어서 기본 치료로ㅋㅋㅋ

아유 잘했어~ 칭찬도 해줍니다. 이왕 온 김에 건강 간식도 샀어요.

노라 수입도 작지만 짭짤해요. 니콜이 그림 한 번 그리면 200 정도인 걸 생각하면 매일 이렇게 들어오는 노라는 대단하죠.

그리고 드디어 생일 알람이 떴어요!

칩스 앤 살사 맛있겠다

승진해서 온 가브리엘라. 시급 227시몰 보고 진짜 입이 안 다물어졌어요. 진짜 많이 받는다! 장하다 장해

마지막으로 스카우트 가는 아이들.

비오길래 어제 상황을 다시 연출해봤습니다ㅋㅋㅋㅋ (무의미)


니콜이 성장!

언제 다 컸대ㅠㅠ 애기였는데...

니콜이는 성인이 되면서 덤벙거림, 책임감 강함 특성을 얻어서 이렇게 다섯 가지 특성을 가진 어른이 되었습니다!

옆에서 녹턴이 춤추는거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

후!

노라는 크면서 연애에 보수적, 예의 바름 특성을 얻어 이렇게 다섯 가지 특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둘 다 이상한 특성(섬의 아이, 바다의 아이 등...ㅋㅋ) 에 걸리지 않고 잘 성장한 것 같아서 기쁘네요.

가족 재산은 이번 일지를 쓰며 모은 것까지 67000원. 물론 처음에 0원으로 시작한 건 아니었지만, 거의 빈털터리(아마 2000원정도에서 시작했던 것 같아요. 집이랑 부지 요금 빼면 두 사람이 시작하면 그정도.)였던 상황에서 두 부부가 네 아이들을 키우며 모은 돈치곤 많은 거 같아요. 여기에 집이랑 쓸모없는 것 몇 개 철거하면 십만 시몰레온 넘게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우리 가브리엘라, 가이 너무 고생했어! 이번 일지 끝으로 한글챌린지는 잠깐 쉬고, 아이돌챌린지 끝난 후에 2세대로 돌아올게요(한달쯤 걸릴 것 같아요! 바쁘게 올리면) 지금까지 한글챌린지 1세대를 사랑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원래 한글챌린지를 쓸때마다 듣는 BGM을 들으면서 하니까 너무 슬프네요ㅠㅠ 애들 어릴 때 참 좋았는데...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