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 아이돌챌린지 - 7일차 - 행복한 휴일🤩

2021. 3. 20. 15:33

음악 들으면서 읽어주세요!

🌼아이돌챌린지 7일차 - 1주차 토요일🌼

: 휴일 즐기기

 

🌼아침시간

오늘은 조금 특별한 아침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케이크에요. 요즘 다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조금 맛있는 걸 먹여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오랜만의 달콤함에 볼 볼록하게 먹는 니아><

🌼휴일 즐기기

하필 비가 와서 아쉽지만, 노래방에 왔습니다.

날라랑 아만다 둘이 있는 거 보니까 술라니의 아만다 할 때가 생각나네요ㅠㅠ 또륵..

근데 그 옆에서 못 부른다고 막 뭐라고 하는 니아ㅋㅋㅋ

오늘은 이 언니가 쏠게 얘들아! 많이 먹어라!

요즘 청이가 왜 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게써요ㅠ ㅋㅋㅋㅋ 넘 귀엽다

악 귀여워ㅋㅋㅋㅋ

노래방에서 노래를 하고 나면 요론 무들렛이 생깁니다.

바글바글...한 부지에 있는게 가능한 심이 아마 20명? 정도일텐데 꽉 채워진 것 같아요. 완전 핫플

언제나 제 심즈 노래방 애창곡인 떨리지만 괜찮아ㅋㅋㅋ

제 심즈 노래방 애창곡2222222 너무 좋아요 펀 투나잇! 플레이하다가도 고개 끄덕끄덕 하면서 어느샌가 듣고 있음.

워 어어어~

이 노래는 진심 도시팩 있는 시머분들은 이 부분만 딱 들어도 알 겁니다. 워낙 유명해서. 워 오어오~

남심 셋이서 화장실에서.mp4

남심 셋이서 화장실에서 뭐하나 봤더니 말하는 변기랑 대화하고 있음ㅋㅋㅋ

🌼돌발 평가! 연애운 테스트

오늘의 돌발 평가는, 마침 로맨스 축제가 열렸길래 로맨스 전문가에게 연애운을 물어서 좋은 대답이 나오면 1점, 안 좋은 대답이 나오면 0점을 드리는 테스트입니다ㅎㅎ

첫 타자는 날라인데요. 왠지 표정이 좋은 듯?

설마 멤버중 한 명은 아니겠죠...? 어쨌든 좋은 대답이니 +1점.

두번째 타자는 니아입니다!

엥...? 날라랑 같은 답변이네요. 어쨌든 +1점.

청이는 키가 크고 까무잡잡한 이방인이 나타날 것 같다네요. 좋은 대답이니 +1점.

음? 로맨스 전문가가 왜 머리를 긁는 걸까요. 완전 마상 입은 표정인걸...?

역시나. 아만다는 +0점.

와! 앤은 곧 운명의 짝을 만나겠다네요. +1점.

막빠는 벨입니다.

아니 근데ㅋㅋ 연애운 물어봤는데 개구리 얘기가 무선일?ㅋㅋㅋㅋ 개구리 왕자 만나는거 아녀?

축 늘어졌습니다.

 아...암울...ㅋㅋ 어쨌거나 +0점.

오늘 그래도 정말 재밌게 하루를 보냈네요! 연애운이 어떻든 말이죠ㅎㅎ

🌼평가 결과

7일차 평가 없음

돌발평가 가산점 : 프린세스 날라(+1), 그린 니아(+1), 심 청(+1), 커스버트 앤(+1)

평가 후 진행상황

다들 2주차도 파이팅! 저는 화보 찍어오겠습니다ㅋㅋㅋ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