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 아이돌챌린지 - 4,5일차 - 이제 쉿, 내 사랑😚

2021. 3. 10. 16:49

음악 들으면서 읽어주세요!

🌼아이돌챌린지 4-5일차 - 1주차 수요일, 목요일🌼

운동, 기타 연습, 목요일 저녁 기타 스킬 평가

 

🌼아침시간

온몸이 쑤시다고 표정이 안 좋네요. 오늘도 1빠로 일어난 벨입니다.

니아가 오늘따라 왜 이리 예쁠까요?

🌼첫번째 일과 - 운동 (am 9:00 - pm 12:00)

아니 운동해야되는데 탄산음료를 마시면 어떡해 날라야ㅋㅋㅋ 난 너 그렇게 키운 적 없다(싸늘)

🌼점심시간

날라가 또 의외로 요리를 잘합니다.

솔직히 죽은 자들의 빵이라서 맛없을 것 같았는데 엄청 맛있게 생겼어요.

-잔인한! 짝! 여자라! 짝! 나를 욕하지는 마!!

자유의지로 열창중. 저정도로 열심히 부를만한 노래는 소찬휘 티얼스밖에 없을것 같은데.

🌼두번째 일과 - 기타 연습 (pm 1:00 - pm 8:00)

아만다는 제법 우쭐한 표정. 가장 기타 연주를 잘 하거든요.

기타 3렙을 찍어서 노래와 기타 스킬을 한번에 올릴 수 있는 꿀빠는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쉿, 내 사랑(정색)

날라가 부를 노래는 '내 햄버거는 어디 갔을까'ㅋㅋㅋㅋㅋㅋ 어디갔지?ㅋㅋㅋ 그나저나 이 기타 너무 찰떡이지 않아요? 완전 날라 기타 그 자체. 옷이랑도 잘 어울리고요ㅎㅎ

-거미가~ 줄을 타고~ 올라갑니다~

🌼저녁 자유시간

어이 아만다... 손에 든 거 그거 모지? 지금 열 시 넘었는데 말이야 주스를... 한번만 넘어간다

숙소에도 기타나 마이크가 있어서 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연습할 수 있는데, 초반에는 자유의지로도 곧잘 연습하더니 이제는 친해져서 얘기하느라 연습을 안해요. 끼리끼리 나 빼고 대화하는 기분. 나도 껴줘...

악 또이러네. 이번에도 청이네요. hoxy 여자들한테 인기 많은 스타일? 왜 그런 언니 있잖아요. 남자 여자 가리지 않고 엄청 잘 지내고, 후배들도 다 잘 따르는 성격 좋은 언니.

🌼아침시간

벨이 이번에도 일찍 일어났어요. 자유의지로 노래 연습중. 아주 좋은 태도에요.

청이랑 니아 대화하고있는데, 뭔가 청이가 음식 흘린 거 보고 니아가 뭐라 하는 느낌? ㅋㅋ 왜 사진이 이렇게 찍혔을까요.

다른 애들 다 일어났는데 유일하게 자고 있는 아만다. 날라가 자유의지로 기타 연습 열심히 하는데도 한 번을 안 깨다가, 밥 먹으라고 부르니까 바로 왔답니다ㅋㅋㅋㅋ

🌼첫번째 일과 - 운동 (am 9:00 - pm 12:00)

아만다는 숨호흡하면서 운동중. 날라는 표정이 안 좋네요.

ㅋㅋㅋㅋ왜죠 왜 그릇들고 런닝머신 타는거야 청아ㅋㅋ

니아 너무 너무 너무 멋있고 잘생기고 예쁘고 다해. 역시 가이 유전자 너무 사랑합니다. 사랑한다고 가이야. 듣고 있니?ㅋㅋㅋ

어머어머어머! 제가 이거 딱 봤을 때 엄청 놀랐어요. 애 죽었는줄 알고ㅋㅋ 가끔 이러긴 하지만 이번 챌린지에서 놀랍게도 처음.

청이 괜찮아? 실제였으면 뇌진탕 걸렸을 듯한 모션이었어.

(괜찮은 척.. 안 아픈 척... 안 쪽팔린 척...)

날라가 왠지 웃음을 참고 있는 것 같은데요ㅋㅋㅋ 그나저나 피부 부럽다 엄청 매끈하고 보송보송.

🌼두번째 일과 - 기타 연습 (pm 1:00 - pm 8:00)

니아가 자기 기타 써서 화난 날라.

🌼저녁시간

 오늘 너무 아쉽게도 아만다가 당번이에요ㅠㅠ 정말 중요한 날인데. 원래는 아만다가 레벨이 가장 높은데, 당번이라서 한시간 연습을 빼고 요리를 해야 되거든요.. 아무래도 다른애들이 추월할 것 같아서 안쓰러웠습니다.

🌼저녁 자유시간

또 제일 먼저 자는 벨ㅋㅋ 시키지 않아도 혼자 잘 잔답니다. 아마 꿈속에서 고향인 네버랜드에 가는 게 아닐까요?

아만다 안쓰러우니까 잇분들께 어필이라도 하라고 막컷 넣어줬어요ㅠㅠ

🌼기타 스킬 평가

왼쪽부터 팅커벨(4렙 29) - 프린세스 날라(4렙 36) - 그린 니아(3렙 89)

왼쪽부터 심청(4렙 10) - 아만다 블롱(4렙 17) - 커스버트 앤(3렙 91)

이번 1위도 날라입니다! 대박. 날라가 지난 평가에서도 1위 했는데. 이번 2위는 팅커벨이네요. 아만다는 2위에도 들지 못했어요ㅠㅠ 1위도 정말 미세한 차이로 정해신거라서, 벨도 아쉽네요.

🌼돌발 평가! 돌려돌려 돌림판!

이번에는 딱히 돌발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 점수를 주는 돌발 상황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돌림판으로 결정했습니다. 두번 돌려서 나온 두 심에게 1점씩 줄거에요. 솔직히 심즈 들어가기 귀찮아서 돌림판으로 했는데ㅋㅋ 다음부터는 심즈 내에 있는 시스템으로 경쟁을 붙이려고요. 그게 더 재밌을듯

저는 네이버 원판돌리기로 진행했습니다!

첫번째 우승자는 앤이에요! 안그래도 앤이 1점도 못 받아서 어쩌지? 했는데 잘됐네요.

두 번째 우승자는 니아입니다! 사실 앤이 또 나왔는데 돌림판으로 2점 주기는 그래서 한 번 더 돌렸어요.

🌼평가 결과

4,5일차 평가(기타)

기타 평가 1위 : 프린세스 날라(+2)

기타 평가 2위 : 팅커 벨(+1)

돌발상황 우승 : 커스버트 앤(+1), 그린 니아(+1)

평가 후 진행상황

우선은 날라가 정말 압도적으로 1위를 달리고 있어요. 벌써 데뷔까지 1/4은 온 거나 마찬가지. 아만다, 앤, 청이는 아쉽게도 1점이고, 사전투표에서 여러분의 지지를 많이 받은 벨도 2위로 날라의 뒤를 바짝 쫓고 있어요. 니아는 기본 평가에선 아쉬운 실력을 보여줬지만, 지난 번에는 자나에게 선택되는 영광을, 이번에는 운을 얻어 운으로만 2점이 쌓였네요. 벌써 연습생 생활의 1/4이 갔는데요. 다들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돌챌린지 일지 쓰는 게 이거저거 신경 쓸 게 많아서 좀 귀찮긴 하지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