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 아이돌챌린지 - 2,3일차 - 전 시킨 적 없어요!😱

2021. 3. 7. 01:08

음악 들으면서 읽어주세요:)

🌼아이돌챌린지 2-3일차 - 1주차 월요일, 화요일🌼

운동, 노래 연습, 화요일 저녁 노래 스킬 평가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고, 가장 먼저 일어나서 연습하고 밥도 한 우리 벨.

🌼첫번째 일과 - 운동 (am 9:00 - pm 12:00)

아홉 시에는 다같이 운동을 합니다.

날라가 갑자기 운동을 때려치우길래 뭐지? 하고 봤더니 다혈질이라서 화가 잔뜩 났어요. 앞으로도 종종 화날 예정ㅋㅋㅋ

운동을 열심히 해서 그런지 눈동자가 맛이 갔어ㅋㅋㅋㅋ

에잇퍽

너 누가 그렇게 귀여우래.... 표정 좀 보세요 진짜ㅠㅠ

기분좋아짐

점심당번도 날라

🌼점심시간

열분 밥왔어요~

옹기종기 먹어요.

자나는 헤어볼 여기저기 토해놓고 자는중

🌼두번째 일과 - 노래 연습 (pm 1:00 - pm 8:00)

와우 옥상뷰 체고

🌼저녁시간

저녁 당번은 니아입니다. 오늘 저녁은 맥앤치즈에요:)

밥먹으라고 부르면 쪼르르

고먐미 있는 집에서 음식을 안 치웠을 때 벌어지는 일.png

🌼저녁 자유시간

코오

부담X100000

일찍 잠드는 벨.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새벽형 인간이었나 봐요.

샤워부스에서 노래하기 상호작용 진짜 꿀이에요. 청결도도 올라가면서 노래 스킬까지 올릴 수 있다니!

🌼아침시간

역시 일찍 일어난 벨.

자나가 아픈데, 토요일에나 병원에 가겠네요.

생얼로 요리중인 아만다.

또 골나 있는 날라ㅋㅋㅋㅋ 이쁜 잠옷 입고 왜구래

🌼돌발 상황! 자나가 선택하는 침대의 주인 +1점

그때 돌발 상황이 발생했어요! 자나가 침대를 긁으러 가길래, 자나가 선택하는 침대의 주인은 데뷔 점수 +1점입니다! ㅋㅋㅋ 아 이거 넘 재밌었어요.

우선은 왼쪽 방을 선택한 자나.

자나가 선택한 침대의 주인은 니아였습니다! 니아 1점 추가!

박박 긁힐 줄 알았는데 멀쩡해서 실망.

🌼첫번째 일과 - 운동 (am 9:00 - pm 12:00)

운동하는 중. 아만다 넘어지지 않게 조심!

와우 니아 표정 보세요... ㄷㄷ 넘 무서워요.

🌼점심시간

날라는 음식을 엄청 이쁘게 먹어요. 음식 CF 모델 각

🌼두번째 일과 - 노래 연습 (pm 1:00 - pm 8:00)

날라는 노래 레벨도 가장 높아요!

아마 보나마나 이번 평가는 날라가 2점을 받게 되지 않을까요?

근데 아만다도 꽤 높더라구요.

🌼저녁 자유시간

오늘 하늘 색 정말 예쁘죠.

근데 진짜 엄청x100000 깜짝 놀랐어요. 갑자기 니아랑 청이랑.....ㅋㅋㅋㅋㅋ

분명히 잡담하기인데...

아무래도 포즈 오류가 확실하네요. 다행...이네요. 다행인가?ㅋㅋㅋ 나름 잘 어울렸기도 한데...ㅋㅋㅋ 연애금지라서 뭐 이어질 가능성은 없겠지만요.

아까 잠깐 문 잠금 풀어둔 틈에 가출해서 무지개똥도 싸놓고 자고있어요ㅋㅋㅋ

🌼노래 스킬 평가

왼쪽부터 팅커벨(3렙 98) - 프린세스 날라(4렙 36) - 그린 니아(3렙 67)

왼쪽부터 심청(3렙 69) - 아만다 블롱(4렙 39) - 커스버트 앤(3렙 61)

사실 가장 점수가 높은 건 아만다이긴 한데, 제가 저녁시간때 노래를 시킨 적이 있어서ㅠㅠ 어차피 3밖에 차이나지 않기 때문에 날라를 1위(+2점), 아만다를 2위(+1점)으로 칠게요. 둘다 미안ㅠㅠ

🌼평가 결과

2,3일차 평가(노래)

노래 평가 1위 : 프린세스 날라(+2)

노래 평가 2위 : 아만다 블롱(+1)

돌발상황 우승 : 그린 니아(+1)

평가 후 진행상황

날라와 벨이 앞서고, 아만다와 청이가 따라가고 있어요. 니아와 앤도 곧 따라잡을 수 있을 거에요! 멤버들 모두 파이팅!

*실수로 니아 점수를 까먹었네요. 지금 넘 피곤해서 내일 수정해줄게요ㅋㅋ큐ㅠ

수정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