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11. 리마인드 웨딩🤵🏻👰🏻

2021. 3. 3. 19:14

오랜만에 그린 가족 플레이를 해봤어요 :)

ㅜㅜ 벌써 가니 가브리엘라...? 곧 가이의 죽음 알림도 떴답니다...

이번에 새로 업뎃된 화병인데 맘에 들어요!

요리가 추가된 것도 좋네요(사실 더 큰 볼륨의 선물을 원하긴 했지만...). 원래 심즈 요리를 워낙 좋아하거든요. 최근에 SCCO 모드를 지우긴 했지만 원래 ICEMUNMUN님 커스텀요리도 썼었구요.(여기에 정신팔려서 버터 '치킨'이라는 것도, 니아가 채식주의자라는 것도 까먹었습니다..

보고 깜짝 놀라서 제육볶음인가? 했어요ㅋㅋㅋ 제육볶음이랑 똑같지 않나요? 아님 마파두부

네? 머..머라구요?

우리 녹턴이가 C등급 고딩이라니.. 믿을 수 없어..

하아...ㅠㅠ

공부 잘하는 의사 될 큰누나는 노을이랑 노는중

산책 나왔는데 연꽃이 너무 예뻤어요!

시키지 않아도 공원에서 숙제

그리고 채식주의자인 니아는 울면서 밥을 먹어요... 니아 미안..

그리고 리마인드 웨딩을 해주기로 했어요! 죽음 알림이 떠서 슬픈 마음에... 노을도 너무 예쁘죠.

-우리가 벌써 87(가브리엘라는 88)이라니... 믿을 수가 없네요.

1세대 가이&가브리엘라 부부가 죽는 날까지 행복하기를.

 

이제 1세대가 얼마 안 남았네요(월요일 첫째 쌍둥이들 생일). 저는 한글챌린지 1세대 마지막 편인 12화로 돌아오겠습니다.

  • 저는 열심히 세대를 보내느랴 바빠서 생각하지 못했지만 리마인드 웨딩도 가능한 거군요! 80대 후반이라니 어마어마하네요. 저는 랜덤레거시 아니면 종종 미리 케익을 불어서 60대에 마친 적도 있습니다. ;;
    버터 치킨.. 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갈색 카레라이스 느낌이더라구요.

    디이스2021.03.05 22:58 신고 |
    • 아 80대 후반은 그냥 심들 나이가 사람으로 치면 그정도 일 듯해서 쓴거에요ㅋㅋ 실제로는 280~290일 정도 살았습니다. 수명을 중간으로 해놓다보니 생각보다 길게 사는 것 같아요.
      리마인드 웨딩은 결혼 서약을 다시하기인가? 웨딩아치를 누르면 한 번 더 서약할 수 있어요.ㅎㅎㅎ 예쁜 모션이니 꼭 해보시길 바래요. 버터치킨ㅋㅋ 전 외국음식도 잘 안먹고 외국 나가본적이 없어서 심즈에 나오는 음식을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ㅋ 근데 음식 이름에서 연상되는 이미지랑 생긴거랑 너무 달라요ㅋㅋ

      피네2021.03.05 23:45 신고 |
    • 와우.. 제가 랜덤레거시 챌린지하면서 미리 촛불 불지 않고 중간수명하니까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110일 정도 살던데 280일이면 정말로 대단하네요.
      웨딩아치.. 배치한 적이 별로 없는데 설치해보고 무슨 상호작용이 있나 연구해봐야겠네요.

      디이스2021.03.06 00:34 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