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 아이돌 챌린지 - 사전투표

2021. 2. 23. 10:37

사전투표 포스터 모델은 자나가 맡았습니다!

한글챌린지도 1세대 끝날 때까지는 할거라서 곧 가지고 올거에요! 1세대 끝난 후에 본격적으로 아이돌챌린지 들어갈게요ㅎㅎ

이번 챌린지 연습생들은 다들 동화속 혹은 제 일지에서 나왔던 심들입니다! 술라니의 아만다 일지는 네이버 블로그에 없어서 혹시 궁금하시면 티스토리 블로그로 들어가서 확인해주세요!

 

*프로필 사진은 꼭 클릭해서 원본보기로 크게 봐주세요! 블로그 화면에선 선명하게 안 나와서 속상ㅠㅠ

이번 디자인은 지난번 한글챌린지 프로필보다 좀 심플하게 해봤어요! 나름 맘에 들게 나왔어요

 

아만다 블롱

아만다는 제가 거의 맥매 초창기때 만들었던 심인데요. 이번에 얼굴을 뜯어고치려고 스킨을 요즘 쓰는 걸로 바꿨더니 정말 너무너무 청순해져서 깜짝 놀랐던 심입니다. 이름부터 아만다, 그러니까 <술라니의 아만다>의 주인공입니다. 술라니의 아만다를 보고 싶으신 분은 위의 링크를 통해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가 주세요.

 

바로 이 사진 주인공입니다ㅋㅋ

제 프로필인 사진인데 스킨만 바꿨다고 이때보다 넘 예뻐졌어요ㅎ

프린세스 날라

날라도 술라니의 아만다에 나왔던 아이인데요, 아만다도 날라도 인어였어요! 날라가 궁금하신 분도 위에 있는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날라는 스킨을 바꾸긴 했는데 크게 달라진 게 없는, 여전히 귀여운 아이랍니다. 얼굴은 천사 같지만 다혈질 성격을 가지고 있고, 엄마 델리아로부터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서 어리광 부리기도 한답니다.

 

날라는 요 사진 주인공이에요. 정말 많이 안 바뀌었죠?ㅋㅋㅋㅋ

볼 때마다 귀여워서 참 애정하는 심입니다.

팅커 벨

벨이는 뉴심이에요. 이번 챌린지 하려고 새로 쪘는데 원래는 화장이랑 스킨이 좀 안 어울려서 마음에 안 들었는데, 스킨 바꾸고 나서 피부가 넘 뽀송해지고 귀여워져서 마음에 쏙 드는 심이에요. 이 머리 말고 긴 머리도 정말 잘 어울리는데 프로필에 사진을 못 넣어서 좀 아쉽네요. 키 173으로 연습생들 중 최장신이고, 팅커벨답게 유치함 특성을 넣어주었습니다.

 

니아 그린

아시다시피 니아는 그린가문, 한글챌린지에서 왔어요! 머리스타일을 하나 더 추가해 주었는데 잘 어울려서 넣어봤어요. 한글챌린지에서 있던 절도벽 특성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앤 커스버트

앤은 다들 아실 만한 <빨강 머리 앤> 세계관에서 왔습니다. 기타를 잘 치(는 설정인데 플레이해봐야 알겠네요..ㅋㅋㅋ)고, 나이는 스물셋으로 가장 나이가 많습니다. 앤답게 덤벙거림 특성도 넣어줬어요ㅎㅎ

 

심 청

청이는 <심청전>의 심청을 만든 심이고, 심청답게 깔끔함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보가 잘 안 나오는ㅠ 단점이 있으나 플레이할 때 보면 정말 예뻐요ㅠㅠ 아쉬워요.

 

자나(연습생 아님)

자나는 가족들 중 유일한 남심(?) 이구요. 원래 아만다랑 함께 살다가 숙소에서 함께 살게 된 설정입니다(그러나 아만다랑 친밀도가 가장 낮....아요)프로필에 깜빡하고 품종을 못 썼는데 제가 키우고 싶던 노르웨이 숲이에요. 냉담하고 게으르고 복슬복슬...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