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8. 그린 가족의 주말😎

2021. 2. 6. 23:24

의자를 하나 더 놨어요. 원래 다섯 명밖에 못 앉는데 이제는 온가족이 다 앉을 수 있답니다!

WOW 설거짓거리 진짜 많네요. 가족이 여섯이다 보니. 근데 우리 니아가 이걸 해냅니다

아니 쌍둥이들 다ㅋㅋㅋ 울 디노랑 사이가 오ㅣ않죠ㅏ...? 어렸을때 욕하거나 때렸나

가이 기술 좀 보십쇼... ㅋㅋㅋㅋ 애들 키우면서 이것저것 하다 보니..

이거 완전 심즈 유튜브 썸넬 각인데..? 그죠ㅋㅋㅋ

이거 뭔 업적인지 아시면 댓 좀 부탁드려요ㅋㅋ 이때 오류 있을 때라 못봐가지궁.. . 옛날에도 받았던 업적인가? 가물가물 기억나는 것 같기도.. 오래 플레이한 그런 것 같은뎅

낚시대회가 열린대서 술라니 왔어요.

1번 후보 가이! 무려 낚시 기술 4를 보유한 우승 확률이 가장 높은 심입니다.

2번 후보 노라! 귀엽다

3번 후보 녹턴! 더 귀엽다 우리 귀염둥이>< 근데 뒤로 술라니 풍경 보이세요..? 진짜 예쁘다

깍두기 1. 니콜

깍두기 2. 니아

둘이는 수영이나 재밌게 하렴ㅋㅋㅋ

해맑

아니! 녹턴이가 찰흙 덩어리를 잡았어요ㅋㅋㅋㅋ 귀여워라

[해맑]의 정의는 무조건 녹턴이 웃음이다. (심즈에서) 강아지 입양하면 이름 해맑이라고 짓는것도 좋겠어요.

니아는 자유의지로 동생 녹턴일 계속 보더라구요.

그리고 녹턴이가 물고기 잡자마자 씩 웃는거 진짜... 사이가 진짜 좋다ㅋㅋ 남매가 연년생도 아니고 쌍둥이면 진짜 많이 싸울 것 같은데.

버부분은 대그라고...랠언니가 그랬어요ㅋㅋㅋㅋㅋ 뭐 물속에서 달리기를...ㅋㅋㅋㅋ

니콜아ㅠㅠ 진짜 잘컸다ㅠㅠ

이건 약간... 그.... 으흠 머리 뒤에 빛이 있는 게...ㅋㅋㅋㅋㅋ

녹턴이가 술라니의 손가락 잡았는데 무려 천시몰...!

노라 수영복도 예뻐서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샌달까지 깔맞춤ㅋㅋㅋ 원래 신발 CC 안쓰는데 이번에 MM님꺼 꽤 깔았어요. 심집사님 항상 감사합니다ㅎ

아니 근데...나 빨래팩도 없는데 술라니 배경집에 이거 머냐고... 왜 배경집엔 빨랫대 있고 난 없냐ㅋㅋㅋ큐ㅠ아진짜 눙물

예뻐서 반할뻔.... 항상 니콜이 미모에 치입니다

가방끈이 길어야 해.

노라야 너 의사해야지... 우리 노라 의대 보내야해요! 감수할께욥! 육아팩아 내가 심 세상에서도 취업 걱정을 해야 하니..? ㅋㅋㅋ

오늘의 수입입니다. 잡은 물고기는 대부분 대회에 보냈는데 오류인지... 등수가 안나왔더라구요...? 진짜 버그 너

이거 완전 나잖아! 했어요. 저 이렇게 입고 화장실청소 자주 하는데ㅋㅋㅋ

와 가을! 드디어 제 심세상에도 가을이 왔습니다! 봄부터 시작했으니 심세상에선 1년도 채 안 간 게 되네요ㅋㅋ

사과도 주렁주렁 열렸어요! 가을이다 보니ㅎㅎ 이따 애플 파이 만들려구요.

그리고 드디어! 가브리엘라가 그림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10찍었다니... 감동이다.. 드디어

니콜인 이제 막 그림 시작했어요ㅎㅎ 내 750시몰..(저 태블릿? 값이 꽤 나갔어요..)

니콜이가 그린 거에요. 일러스트 귀엽ㅎ

노라도 책을 한 권 완성했습니다!

녹턴이가 몬스터라고 그려논 거에여...ㅋㅋㅋ 커여워

드디어! 니아와 녹턴의 생일 알람도 떴습니다. 다음 일지에 성장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구 애들 다 키웠다

가이도 요리 10렙 찍었어요! 오늘 기술의 날이라 요리만 시켜봤습니다ㅎㅎ

ㅋㅋㅋㅋ 체력 물약이래요. 혹시 몰라서 하나 더 만들긴 했는데, 애들이 실험대에서 만든 건 꼭 부작용이 있더라구요

노라도 두 번째 책 집필 완료!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칠게요. 저는 9화로 돌아올게요.

 

+보너스컷

아이구 귀여워. 겨울 되면 입히려 했는데 겨울 전에 성장하겠어요ㅠ

  • 심 세상 시계가 거꾸로 간다는 업적은 24시간 플레이 업적이고, 그 뒹 명예 심박사(100시간)이 있더군요. 그런데 24시간이 결코 적은 시간은 아니죠. 제 랜덤 레거시가 나이 스킵 없이 7세대까지 갔는데 이제 겨우 70시간인걸요.
    저 750시몰짜리 태블릿은 프리랜서 화가시 필수아이템이죠. 프리랜서 화가도 파고들면, 좀 귀찮은 대신 벌이가 나쁘지 않습니다~
    이번 글 스샷을 보니 여전히 미려한데 버벅인다는 얘기 없으신 걸 보니 해상도나 화질 저하없이 원활해지신 듯 하여 다행입니다.^^

    디이스2021.02.07 04:42 신고 |
    • 아 24시간이군요!ㅋㅋㅋ 전 원래 스샷찍느라도 그렇고, 천천히 플레이하면서 자꾸 멈추기도 하는 사람이라서 오래 걸리는 것 같네요. 애들 잘 때 빼곤 2배나 3배 돌려본 적도 없고ㅋㅋ 그냥 애들 움직이는거 관찰하고 그러는 것 같아요.
      이번 글의 대부분은 디이스님이 말씀해주셔서 잊고 있던 해상도 설정을 건드리기 전이구요, 끝부분은 좀 건드리긴 했는데, 심:아주 높음을 포기하지 못해서ㅋㅋㅋ 버벅인 건 은행 관련 프로그램 지우니까 괜찮아졌어요! 걔가 리소스를 계속 잡아먹었나 봐요ㅋㅋ 다행이죠:)

      피네2021.02.07 11:34 신고 |
    • 아하. 저는 빠름, 아주빠름이 일상인데도 시간이 많이 걸린다 생각했는데 보통 속도이시면 더 그러하시겠네요. 24시간이면 적은 시간은 아니라는 뜻의 댓글이었습니다.
      어차피 속도가 느려진 원인을 찾으셨다니 해상도를 굳이 고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심:아주 높음.. 중요하죠. ^^

      디이스2021.02.07 13:47 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