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프로필] 아만다 블롱 - 술라니의 아만다

2020. 9. 27. 21:45

아만다 블롱
이름 : 아만다 블롱 / 나이 : 청년 / 직업 : 환경보호가 / 야망 : 해변의 삶 / 특성 : 바다의 아이, 섬의 아이, 야외 활동 선호 / 술라니 무아펠람 화산 아래 거주

 

아만다 프로필을 가져왔어요! 주말 내내 노느라 심즈도 한번 안켰네요ㅋㅋ

사진들은 금요일에 찍어뒀고, 지금 허겁지겁 특성 캡처해서 포토샵으로 편집했어요ㅎㅎ 이미지를 딱! 잡아놓고 작업한 게 아니라서 화질도 깨지고.... 그리 예쁘거나 하진 않네요. 그래도 두번째 사진이 너무 맘에 들어요!

화요일에 일이 있어서 내일은 준비하느라 바빠요ㅠ 대신 추석땐 많이 올리려구요!

+그리고 아만다 얼굴 자세하게 보고싶으신 분은 사진 클릭하시면 크게 나옵니다(PC)
예쁜건 크게 봐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