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챌린지]한글챌린지 - 5. 첫째들의 성장🤸‍♂️

2021. 1. 27. 19:09

드디어 프로젝트 과제를 들고 왔습니다! 다같이 들고 왔어요ㅎ

니콜인 태양계, 노라는 화산 폭발 과제더라구요! 다양하게 들고 왔으면 좋았을 텐데 다른 애들도 다 화산 폭발이었답니다..

노라 과제가 먼저 완성됐어요. 오류인지 두개나 나왔더라구요..? 역시 버그겜 심즈

니콜이 과제도 곧 완성되었습니다!

니콜&노라 생일 알림이 떠서 초콜릿 케이크를 만들었어요. 가이가 요리는 잘하는데 제빵을 못해서 품질이... npc가 운영하는 케이크 가게를 하나 만들까 해요. 사먹어야지 안 되겠어ㅋㅋㅋ

교장쌤 저 오늘 생일이라서 학교 안 갑니다~

전화로 휴가 막 내는 신세대 학교.

손님들이 속속들이 도착하기 시작했어요! 옛날 이웃이나 지금 이웃들이랍니다. 썸머는 지난 편에도 나왔는데, 출산했는지 배가 납작해졌네요. 언제 애기 보러 가야겠다ㅎㅎ

팬케이크 부인은 노라와 친한가 봐요. 계속 노라 따라다니면서 말 걸더라구요...?ㅋㅋㅋ

왜 여자들은 여자들끼리, 남자들은 남자들끼리 얘기하는 건지ㅋㅋㅋ 시킨 것도 아닌데 진짜 웃겼어요.

언니인 니콜이 먼저 성장합니다!

이 표정 진짜 너무너무너무ㅠㅠ 귀여워요ㅠㅠ 소원 빌기 했더니 무슨 소원 빌까? 하고 생각하는 표정ㅠㅠ

후!

노라는 늘씬한 근육녀로 성장했어요! 근육 많은 사람 진짜 부럽다bb

 

자 이제 니아랑 녹턴까지 성장시켜 보고 다음 가주를 정할 차례입니다! 우선 대충 스킨, 속눈썹, 어울리는 머리를 씌워 볼 예정이에요. 비포/애프터입니다.

 

1번 후보 니콜(첫째)

명문가 / 사악함, 야외 활동 선호로 괜찮은 야망과 특성을 가지고 성장했습니다! 약간 가이 얼굴이 있긴 한데 가브리엘라 판박이에요.

 

2번 후보 노라(둘째)

행복한 대가족(?) / 완벽주의자, 천재(랜덤 야망, 랜덤 특성이에요!) 엄청난 모범생으로 자라게 될 노라... 니콜이랑 일란성 쌍둥이이다 보니 얼굴이 정말 비슷하죠.

 

니아랑 녹턴은 일주일 더 있으면 청소년이지만, 심 수정하기에서 성장시켜봤습니다. 컸을 때 얼굴을 알아야 후계자를 정하니까요.

 

3번 후보 니아(셋째)

진짜 이거 보고 엄청....엄청... 우리 공주 니아가....니아ㄱ....... 웬 술라니npc처럼 생겼...

절도벽 특성을 가진 니아는 이렇게 성장했습니다! 진짜 가이 빼박이죠! 거의 여자 가이 수준. 솔직히 성형한 거 인정. 꽤많이 고쳤습니다. 그래도 느낌 있고 예쁘죠?

 

4번 후보 녹턴(막내)

이거 보고도 한동안 말문이 막히더라구요...

다행히 이상한 스킨이 씌워져 있었던 것뿐이고, 무척 잘 컸습니다! 잘생겼죠.

 

사실 녹턴이 생각보다 잘 커서 니콜과 녹턴 중 고민을 많이 했는데, 결국은 니콜로 정했습니다! 제가 다음 대 가주를 샌미슈노에서 의사 겸 프리랜서 화가로 키우려고 했는데, 니콜이 의사 가운에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니콜이 가주라지만 노라도 함께 샌미슈노로 갈 거에요. 두 의사 자매가 아파트에서 잘 살 수 있을지! 저는 아파트 플레이를 원래 싫어하지만 이번에 각잡고 해볼 예정입니다.

니콜이 최종으로 화장도 마친 모습입니다. 왼쪽에 점이 하나 있고 무쌍에 단발이에요.

옆모습이 더 예쁘답니다.

신경써서 입히느라 옷만 한시간 입힌듯;; 힘들어요.

노라입니다. 니콜이보다 살짝 더 눈 간격이 먼 것 빼곤 똑같이 생겼지만, 유쌍에 점은 없습니다!

파티 드레스에 힐 신고 운동하는 니콜이... 왜저래

잘 큰 두 자매와 여전히 노라를 좋아하는 팬케이크 엘리자를 보며 이번 일지 마칠게요! 6화로 또 금방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