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국건설챌린지 0턴

2020. 11. 8. 21:48

 

사진만 보면 부인 두 명 거느린 방탕한 왕 같지만 사실은 여동생 둘과 오빠 왕. 마땅한 포즈가 없어서.... ㅋㅋㅋ

 

왕국을 통치하는 블루 유진과 아직 청소년인 여동생들. 유진은 착한 왕, 일리야는 왕좌를 노리는 냉철한 왕녀, 엘리자(베스)는 마냥 철없는 공주님.(리지라고 줄이기도 그래서 엘리자라고 했어요)

 

레이먼드 눈에서 꿀떨어지는 것 좀 봐요... 누나 엄청 좋아하는 남동생 느낌

 

캐서린은 충직한 경찰, 레이먼드는 아직 청소년이고 사진에 흥미가 있어서 장래희망은 사진사. 캐서린은 곧 성인이 될 레이먼드 몰래 작은 사진관 하나를 구매해놓음.

 

너무 귀여운 모자! 시밀러룩인데 티가 안나네요ㅋㅋ

 

과학자이자 상점을 운영하며 바쁘게 살고 있는 니콜, 그리고 어린이인 아들 노아. 노아는 새아빠와 동생을 갖고 싶지만, 니콜은 바빠서 연애할 겨를조차 없다.

 

동생바보인 형과 짜증내는 동생

 

다니엘은 커다란 가구점을 운영하고 있는 다니엘과 청소년 데이비드. 사실 두 번째로 맘에 안 드는 가족이라 별로 쓸 것도 없고 설정도 없다

 

아유 귀여워~ 우리 리타

 

분식집을 운영하는 델라와 어린 딸 리타. 매일 어린이집에 리타를 보내는 델라는 조금 마음이 불편하지만, 어서 돈을 많이 벌어 리타를 편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뿐. 델라는 분식집과 함께 채소 농사도 짓고 있다.

 

흐헤헿

 

부잣집 외동딸이지만 재산을 조금만 들고 와서 어린이집을 차린 샬럿. 유치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아이를 보는 것보다 아이랑 같이 노는 걸 더 좋아함.

 

아유 우리 오빠.... ^^ 아유 우리 로잘린ㅎㅎㅎ (웃어...스즌쯕그읐으느끄.....

 

로잘린은 아직 청소년, 학생이지만 오빠의 화랑에 내놓는 그림을 그리는 어엿한 화가. 루디는 수완이 좋아 내다 파는 일을 하고 있다.

 

ㅋㅋㅋ애들 귀여운데 줄리안 표정 왜그랩..? 너무 정색

 

꽃집 청년 줄리안, 쌍둥이 동생 줄리엣과 줄리. 줄리안은 아이들을 케어하면서 결혼도 할 수 있을까?

 

이 사진 진짜 매력 철철 넘치지 않나요ㅠㅠ 흐악

 

언젠가는 빵집을 운영하고 싶은 꿈이 있는 마리는 혼자 빵을 만들어 팔고 있는 중. 또 집 뒤에 작은 과수원을 마련해서, 신선한 과일과 그 과일로 만든 맛있는 빵을 만들고 있다.

 

사라는 기본심인 카트리나를 청년으로 바꿔서 수정한 심이에요. 우연히 수정했는데 로이드 짝으로 딱! 느낌이 많이 남아 있죠? ㅎㅎ

 

사라와 로이드는 신혼부부로, 여기저기를 발굴하고 수집해서 팔며 살아가고 있다.

 

멋진 척... 그만해...

 

의사인 이스턴은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중. 이스턴의 꿈은 돈을 벌게 되면 전자제품 가게를 운영하는 것.

 

비율 좀 보세요...ㄷㄷㄷㄷㄷㄷㄷㄷ
그보다 너네 근친 안된다.... 진짜 안 돼...

 

쌍둥이 피터와 베카. 피터가 1분 더 빨리 태어났다. 둘은 여기저기를 털고 돈을 많이 벌어서 호화롭게 사는 게 꿈이다.

+비하인드 컷

 

아이고 귀여워
피터 머리 양배추 닮음

 

 

www.flaticon.com/kr/free-icon/crown_3314091?term=%EC%99%95%EA%B4%80&page=1&position=1"

www.flaticon.com/authors/freepik"

www.freepik.com/"

www.flaticon.com/authors/freepik"

www.flaticon.com/kr/authors/kiranshastry"

 

'기타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복귀!  (4) 2021.01.14
MBTI(성격)를 바꿀 수 있을까?  (4) 2020.11.28
잠깐 블로그 쉽니다  (3) 2020.11.25
꺅! 업데이트!  (3) 2020.11.11
왕국건설챌린지 0턴  (4) 2020.11.08
왕국건설챌린지  (6) 2020.11.06
  • 우와 정말 꼼꼼하게 준비하셨네요 bb 각 가문별로 이렇게 설명들으니까 더 기대되네요 !!
    그리고 가계도가 너무 예뻐요!! 저도 가계도 만들어두고 있는데 깔끔하게 만들기 어렵던데 손재주도 좋으시네요 ㅎㅎ

    심래나2020.11.09 00:53 신고 |
    • 앗 감사합니다! 가계도 디자인 구상하느라 힘들었어요ㅠㅠ😂 그래도 뿌듯-하네요.

      피네2020.11.09 01:19 신고 |
  • 와우.. 역시 어마어마하네요. 저는 지금 가족 하나도 스토리가 막혀서 고민인데 저렇게 알록달록하게 하려면 머리 터질 것 같습니다.
    저에게 가계도는 시스템이 주는 것 밖에 없는데 가계도도 예쁘게 꾸미셨네요. ^^

    디이스2020.11.09 04:05 신고 |
    • 감사합니다! 저도 심들 많으면 헷갈릴까봐 가계도 만들었어요ㅋㅋ

      피네2020.11.09 07:44 신고 |